[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공작소, 친환경 입문자 위한 ‘주방세제 에코팩’ 출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려는 입문자를 위해 제품 사용만으로 누구든지 쉽게 일상 속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주방세제 에코팩’을 출시했다.
최근 환경문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점차 증가하면서, 일상생활 속에서도 환경적·윤리적 영향을 우선시하며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생활공작소는 재활용 용기를 사용한 ‘주방세제’와 ‘천연 수세미’, ‘면 주머니’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주방세제 에코팩’을 새롭게 선보이며, 제품 소비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줄이고 동시에 고객이 소비를 통해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주방세제’는 사용 후 버려진 플라스틱이나 유리를 재활용한 PCR(Post-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을 50% 섞어 만든 용기를 사용해 환경 부담을 줄였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주방세제 리필용(3개)을 사용할 경우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75.5%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유래 성분과 베이킹 소다를 사용한 식약처 고시 친환경 1종 주방세제로,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야채를 세척할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천연 수세미’와 ‘면 주머니’도 포함되어 있다. 오이과 식물인 수세미를 건조해 만든 ‘천연 수세미’는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소량의 세제로도 기름기를 완벽하게 닦아낼 수 있다. ‘면 주머니’는 통기성이 좋고 수분을 잘 흡수해 채소를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고 비닐봉지를 대체해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재활용할 수 있다.
함께 동봉된 메시지 카드와 포장재 또한 재활용이 용이한 재료로 만들어졌다. 재생펄프를 30% 포함해 환경표지 인증을 취득한 용지에 환경 파괴 물질이 적고 자연분해가 쉬운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루시스의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
홈케어 브랜드 루시스가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건조한 겨울, 마음까지 촉촉해지길 바라며’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새해를 맞이하여 루시스와 함께 촉촉한 피부를 만나보세요’라는 의미의 캠페인으로 루시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 500ml을 제공한다고 한다. 금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루시스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루시스의 샤인 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루시스의 샤인 바디워시는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ph 농도를 유지하여 피부 장벽 및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약산성 제품은 피부에 가는 자극을 최소화, 외부로부터 보호해준다.
시그니처 향인 앰버머스크가 담긴 풍성한 거픔으로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여 촉촉하게 샤워를 마무리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준다.
함께 구성된 루시스 샤인 라인의 바디 로션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빠른 흡수감으로 수분을 충전해주며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부여한다. 자연유래 천연 보습 성분과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윤광과 수분을 제공하며,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로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어 데일리 케어용으로 적합하다. 샤인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하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루시스 샤인 라인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과 알러지 프리 향료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아이도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온 가족 제품이다.
◆크리스탈, 찰스앤키스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글로벌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첫번째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겸 가수 크리스탈(정수정)을 선정했다.
크리스탈은 케이팝을 선도하는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며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도전적인 여성상을 대표하며, 찰스앤키스는 크리스탈을 통해 전 세계 여성이 패션을 통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도록 지원한다는 비전을 밝혔다.
크리스탈은 꽃을 모티브로 섬세하고 밝은 파스텔 컬러를 담은 블루밍 스프링(Blooming Spring) 컬렉션 캠페인을 통해 찰스앤키스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첫 선을 보이며 2022년 봄부터 본격적인 앰버서더 활동을 시작 할 예정이다.
이번 봄 캠페인에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크리스탈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단독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그녀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Q&A도 담아낼 예정이다.
찰스앤키스의 공동 설립자인 키스 웡(Keith Wong)은 “우리 브랜드는 매번 색다른 컬렉션을 통해 여성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하도록 장려해왔다"며, "찰스앤키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어울리는 감성을 지닌 크리스탈을 브랜드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그녀와 함께 전 세계 여성이 유쾌하고 자신감 있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영감을 불어넣을 계획” 이라고 밝혔다.
찰스앤키스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크리스탈은 “찰스앤키스의 첫번째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자부심을 느낀다”며, “25년 역사와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감성의 균형 잡힌 컬렉션들을 만들어온 찰스앤키스가 오랜 시간 패션을 통해 여성의 힘을 강조해온 모습이 멋지다고 생각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생활공작소, 친환경 입문자 위한 ‘주방세제 에코팩’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04 14:15: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592,000 | ▼158,000 |
비트코인캐시 | 661,000 | ▼500 |
이더리움 | 3,434,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20 |
리플 | 3,064 | ▲20 |
퀀텀 | 2,65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35,000 | ▲7,000 |
이더리움 | 3,43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90 | ▼20 |
메탈 | 910 | ▼1 |
리스크 | 510 | ▼0 |
리플 | 3,064 | ▲18 |
에이다 | 787 | ▲1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9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661,000 | ▲1,000 |
이더리움 | 3,43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00 | ▼20 |
리플 | 3,064 | ▲18 |
퀀텀 | 2,658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