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탈모증상완화샴푸. (사진=.스웨거)
이미지 확대보기이후 헬스&피트니스 시장을 선도하는 미디어로 4년 연속 국방부 우수 정기 간행물로 선정되며 대한민국 전군에 배포되고 있는 <맥스큐> 매거진에 부록 및 애독자 상품으로 진행되는 등 많은 군인들에게 스웨거 샴푸를 알리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두피 피지 개선과 더불어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하여 두피와 탈모에 관심도가 높은 군인들에게 안성맞춤 제품이다. 2022년 군부대 마트(PX)를 시작으로 약 60만 국군 장병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나아가 군대에서 접한 스웨거 샴푸를 제대 후에도 꾸준하게 사용하는 스웨거의 팬으로 만들고 싶다”며 제품에 대한 앞으로의 기대를 밝혔다.
군부대 PX 상품으로 선정된 이번 제품은 국군복지단이 운영하는 전국 군부대 마트(PX) 및 기타 군부대 영내외 판매시설 약 1800여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