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된 제품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업 사회 공헌(CSR) 나눔 스토어 ’기빙플러스’를 통해 판매되며, 얻어진 수익금은 장애인 고용, 사회 취약 계층의 취업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A24(에이이십사) 신현수 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A24 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A24(에이이십사)는 자연주의, 유기농 화장품만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인간과 지구에게 모두 착한 원료와 크루얼티 프리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동물 실험을 반대하며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화장품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