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소비자중심경영(CCM) 7회 연속 인증

기사입력:2021-12-07 19:01:36
[로이슈 전여송 기자] 대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기업으로 7회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교에 따르면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인증서 수여식에는 강호준 대교 CEO와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등 이번 인증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교는 지난 2009년 교육서비스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을 도입해 인증을 받았으며,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하며 7회 연속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대교는 고객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에게 신뢰와 성장, 행복 등 배움 이상의 전인적 교육 가치를 제공해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교육기업으로서의 체계적인 윤리경영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옴니채널 고객상담시스템 구축,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통합 플랫폼 구축 등 고객가치 제공을 위해 노력해온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라는 비전 아래, 고객최우선시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소비자중심경영 7회 인증이라는 성과로 연결됐다”며 “윤리 콘텐츠 가이드 제정 등 ESG 경영 활동으로 고객에게 더 큰 신뢰를 주고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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