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팜, 2022년 임원 인사

기사입력:2021-12-02 14:46:45
[로이슈 편도욱 기자] K바이오팜은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SK바이오팜의 파이낸셜 스토리에 따라 글로벌 전략을 신속히 실행하여 성장을 가속화하고 미래 사업을 창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 직책 보임 : 맹철영 신약개발부문장

■ 신규 선임 : 박숙경 항암연구소장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52,000 ▲237,000
비트코인캐시 293,500 ▼700
이더리움 2,38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0,780 0
리플 1,590 0
퀀텀 1,039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22,000 ▲222,000
이더리움 2,38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0,770 ▲20
메탈 369 ▲5
리스크 137 ▲2
리플 1,589 0
에이다 219 ▼1
스팀 6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50,000 ▲240,000
비트코인캐시 293,900 ▼500
이더리움 2,38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0,720 ▼70
리플 1,590 0
퀀텀 1,040 ▲9
이오타 60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