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고객 대상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 도입

기사입력:2021-04-19 13:33: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9일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각 영업점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이 도입한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는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약 3초 안에 출입 등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간편전화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취약계층도 손쉽게 출입 등록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의 전국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각 지점에 부여된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출입 등록이 완료된다. 고객이 방문한 KB국민은행 영업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등록된 출입기록으로 방역당국이 선별진료소를 안내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44.20 ▲29.67
코스닥 834.76 ▲1.76
코스피200 454.00 ▲3.9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251,000 ▲327,000
비트코인캐시 820,000 ▼6,000
이더리움 6,15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9,420 ▼120
리플 4,167 ▼5
퀀텀 3,554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282,000 ▲382,000
이더리움 6,15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9,420 ▼110
메탈 996 ▼4
리스크 520 ▲1
리플 4,170 ▼2
에이다 1,220 ▼2
스팀 18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320,000 ▲350,000
비트코인캐시 820,500 ▼5,500
이더리움 6,15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9,450 ▼140
리플 4,167 ▼3
퀀텀 3,559 ▲9
이오타 270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