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9일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각 영업점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이 도입한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는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약 3초 안에 출입 등록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간편전화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취약계층도 손쉽게 출입 등록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의 전국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각 지점에 부여된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출입 등록이 완료된다. 고객이 방문한 KB국민은행 영업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등록된 출입기록으로 방역당국이 선별진료소를 안내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고객 대상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 도입
기사입력:2021-04-19 13:3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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