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의 주거브랜드 ‘스위첸’ 광고 영상이 광고제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 캠페인이 ‘2020 서울영상광고제’ 디지털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9년 <엄마의 빈방> 캠페인이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동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다.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 캠페인은 이렇게 4년차 부부의 솔직하고 조금은 위험한 고백으로 시작된다. 현실 속 부부의 모습을 마치 한편의 영화나 드라마처럼 담아낸 이 광고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고, 그 결과 지금까지 3515만 조회수를 넘기는 등 인기를 끌었다.
KCC건설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돌아보면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 보다 가족과 집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게 된 한 해였다”며 “이번 캠페인이 그 의미를 되새겨보는 대화 주제가 됐다는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누구나 공감할만한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기업사회활동]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 광고제 2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1-01-05 17:45: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00,000 | ▼56,000 |
비트코인캐시 | 641,500 | ▲500 |
이더리움 | 3,50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00 | ▼10 |
리플 | 2,995 | ▼2 |
퀀텀 | 2,744 | ▼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07,000 | ▼90,000 |
이더리움 | 3,500,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10 |
메탈 | 941 | ▲18 |
리스크 | 545 | ▲1 |
리플 | 2,996 | ▼2 |
에이다 | 832 | ▲1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4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641,000 | ▼1,000 |
이더리움 | 3,50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40 | ▲60 |
리플 | 2,994 | ▼3 |
퀀텀 | 2,737 | ▼18 |
이오타 | 227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