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은 아티스트 육성 전문 교육기관인 이스튜디오(EStudio) 수강생들에게 매월 풀무원의 전문 영양사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주제로 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에스팀이 주최하는 다양한 패션쇼 및 이벤트에 캐스팅된 모델들을 대상으로 밀코치 식단을 제공하며 에스팀의 건강하고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밀코치 공동브랜드 론칭 프로젝트에 참여한 에스팀 김소연 그룹 총괄대표는 “영양학적 밸런스와 건강한 칼로리 관리에 최적화된 밀코치는 평소 자기관리에 엄격한 에스팀 소속 모델들이 까다롭게 선택한 만큼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식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면서, “밀코치는 이번 식단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건강한 자기관리를 위한 코칭 프로젝트로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본인과 가족의 건강한 삶을 스스로 관리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현명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지난달 론칭한 밀코치는 오는 8월 11일 ‘커머스 포털’ 11번가 11절 행사를 통해 풀무원 브랜드관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