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고객 일상의 모든 생각을 담는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위메프 고객들은 마치 잡지를 읽듯 콘텐츠를 즐기면서 웹진에 소개된 에피소드 관련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W 고객생각’은 총 4개 콘셉트로 구성된다. 3040 여성들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주부내일’, 청춘을 위한 캠퍼스 매거진 ‘W 캠퍼스’, 남성 라이프스타일 꿀팁을 전하는 ‘맨즈센스’, 6월 운세 및 별자리별 상품을 추천하는 별책부록 ‘별자리운세’다.
웹진은 7일 0시에 오픈된다. 4일간 총 140개 라이프스타일별 트렌드 상품을 판매, 여성들을 위한 뷰티상품, 주방용품부터 20대 청춘들의 캠퍼스 생활을 위한 문구류, 소개팅룩 등을 선보인다. 또 최근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인 캠핑∙키덜트∙게임∙운동용품도 선보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