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배우 강하늘 모델로 TV, CF 신규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20-04-13 15:04: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지상파 및 케이블에서 15일부터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이 핵심 메시지다. 안전성이 검증된 100%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력을 갖춘 듀오락 브랜드만의 강점을 담았다.
식문화와 우리 장속 유산균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매일 밥과 김치를 먹고, 맵고 짠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장에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100% 한국산 듀오락 유산균이 좋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배우 강하늘은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수 청년 ‘황용식’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으며, 평소 강하늘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가 듀오락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고 제품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의 모든 균주는 한국에서 직접 개발하고 한국인 대상으로 다수의 인체시험, 논문,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한 100% 한국산 유산균 이라고 설명하였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모델 강하늘의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세계에서도 인정한 우리나라 유산균의 우수성과 한국인 대상 안전성이 검증된 유산균임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한식을 섭취하는 강하늘의 모습을 통해 세계에서 인정받는 우리나란 유산균 제품의 우수성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5년 동안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아 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는 대한민국 No.1 프로바이오틱스 수출기업이다.
쎌바이오텍은 신규 광고 캠페인에 맞춰 듀오락 공식몰에서는 인기 유산균 골드, 케어, 얌얌플러스 등 추가 증정 및 기프트를 증정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4/14~5/15)과 “TV CF 온에어 기념”으로 할인쿠폰 지급과 빈칸 퀴즈를 맞춘 후 듀오락 받기 등 풍성한 그랜드 이벤트(4/16~5/31)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4.10 ▼14.32
코스닥 858.96 ▼3.23
코스피200 373.86 ▼2.1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28,000 ▼328,000
비트코인캐시 583,000 ▲2,500
비트코인골드 34,990 ▼170
이더리움 4,954,000 0
이더리움클래식 34,120 ▼80
리플 708 ▲7
이오스 877 ▲1
퀀텀 3,913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59,000 ▼410,000
이더리움 4,952,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4,100 ▼140
메탈 1,535 ▼3
리스크 1,463 ▼12
리플 708 ▲6
에이다 567 ▼3
스팀 27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24,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581,500 ▼500
비트코인골드 35,000 ▼190
이더리움 4,95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4,140 ▼30
리플 707 ▲6
퀀텀 3,921 ▲24
이오타 24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