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이벤트는 지난 1월 모집을 진행했으며 약 180명의 고객이 응모해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5명의 고객들이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고객들은 지난 1월 31일 모델 이현이에게 스타일링을 받았으며, 스타일링을 통해 변신한 색다른 모습으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롯데백화점은 ‘아름다운 여성이 나이가 들어가며 엄마라는 역할로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 정작 자기 자신을 꾸미는 것에는 소홀해 질 수 밖에 없다’는 점에 주목, 대한민국의 엄마들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롯데 프리미엄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의 스타일링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3월 말까지 프리미엄몰에서 운영 중인 매거진 ‘디스커버S’에 게재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간단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해 ‘엄마의 특별한 하루’ 페이지를 감상한 후 해당 이벤트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준 고객들과 이벤트에 지원했던 모든 고객들에게 엘포인트(L.POINT) 3천점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