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유위니아그룹(회장 박영우)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는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WINIA)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이 담겨있다.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는 ‘편리함’이며, 브랜드 핵심 정체성은 가전의 본질인(Essential) 사용하기 편하고(Easy to use) 믿음직한 제품력(Trustworthy)으로 삶을 개선하여(Improvement) 가치를 더하는(Valuable) 것이다.
소비자는 본질에 충실한 위니아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줄어든 가사 노동 시간을 자기발전과 여가에 대신 투자할 수 있게 된다. 생활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가전이 현대 소비자가 원하는 삶의 질 향상을 돕게 된다.
대유위니아그룹은 ‘MAKE IT EASY’로 가전제품의 본질에 강한 브랜드가 바로 위니아(WINIA)임을 내세우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WINIA)'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양 사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야립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위니아(WINIA)’의 해외 마케팅에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고, 위니아딤채는 미국 시장을 넓혀가는 등 해외 사업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신규 슬로건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위니아스토리’ 채널의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와 댓글로 ‘MAKE IT EASY’ 문구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23일까지 진행하며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 발표
기사입력:2020-01-13 08:20:0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59,000 | ▲340,000 |
비트코인캐시 | 646,500 | ▲6,500 |
이더리움 | 3,508,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10 |
리플 | 3,016 | ▲7 |
퀀텀 | 2,742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75,000 | ▲335,000 |
이더리움 | 3,510,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00 | ▲30 |
메탈 | 943 | ▼4 |
리스크 | 551 | ▲1 |
리플 | 3,015 | ▲6 |
에이다 | 843 | ▲3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0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648,500 | ▲6,500 |
이더리움 | 3,50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20 | ▼90 |
리플 | 3,015 | ▲8 |
퀀텀 | 2,745 | ▲57 |
이오타 | 22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