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기록도 경신했다. 타임별 ID당 주어진 시간은 5초로, 12개까지 찜하기를 성공한 당첨자가 나오기도 했다..
회사 측은 제한된 시간이었지만, 제품과 수량에 상관없이 무료 ‘찜하기’ 할 수 있다는 점이 흥행 속도를 높였다는 분석이다.
왈라뷰는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찜켓팅’ 이벤트 흥행에 힘입어, 오는 22일까지 50여개의 뷰티 제품을 최대 88%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왈라뷰 릴레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일부 브랜드 및 제품의 경우 무료배송 및 선물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왈라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시 3천 포인트 ▲첫 구매 시 10% 할인쿠폰 ▲추천ID 등록 시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왈라뷰 안 써 본 사람 찾습니다’ 등 최대 30만 5천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