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약품)
이미지 확대보기새롭게 선보이는 마스크팩은 이너뷰티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제품으로, 기존 음료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미에로화이바’와 마스크 시트, 총 2단계로 구성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햇볕이 강한 여름 시즌에 필수적인 피부 관리와 이너뷰티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동시에 두 브랜드 간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는 1989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식이섬유 음료로, 프로야구 구단 키움 히어로즈와의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임한희 로이슈(lawissue)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