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 참여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를 달아 SNS에 인증하면 1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본인이 직접 참여하지 않은 고객이라도 촬영에 동의한 이벤트 참여자의 모습 또는 본인의 이벤트 참여 모습을 CGV 공식 페이스북에 제보하면 3명을 선정해 CJ ONE 5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당첨자 발표 페이지 또는 개별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만우절 특별 메뉴로 전국 105개 CGV 극장에서는 4월 1일 단 하루, 'VGC보콤'도 만나볼 수 있다. 'VGC보콤'은 팝콘(대) 용기에 담은 콜라 1개와 탄산(중) 용기에 담은 팝콘 2개로 구성했다. 기존 CGV콤보 구성인 팝콘(대) 1개와 탄산(중) 2개의 용량을 뒤바꾼 콤보 메뉴로, 진행 극장별로 선착순 50개씩 한정 판매한다. 행사 당일 해시태그(#VGC보콤)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구매 모습을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콤보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당첨자 발표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VGC보콤' 판매 극장 및 만우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올해로 5회째 진행되는 CGV 만우절 이벤트는 2015년부터 시작해 매년 많은 관객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 온 CGV의 대표 마케팅 활동 중 하나다. ‘교복 및 군복 코스튬’, ‘복고풍 영화 포스터’, 가져온 팝콘통 크기만큼 팝콘을 담아주는 ‘내 맘대로 팝콘통’, ‘깔맞춤 영화 할인’, ‘글로벌 만우절 특집’ 등 색다른 아이디어로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CJ CGV 양혜선 마케팅 기획자는 "만우절 이벤트는 CGV의 대표 마케팅 행사로 매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올해는 '당신이 ~할 리가 없어'를 큰 테마로 거짓말 같은 일을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며 빅재미를 느끼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