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임한희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김혁표)는 김치냉장고 ‘딤채’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10년 이상 된 (2005년 9월 이전 제조) 김치냉장고 딤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대유위니아 고객상담실 또는 대유위니아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직원이 직접 방문해 김치냉장고에 대한 안전 점검 및 청소를 무상으로 진행해준다. 또한, 설치 및 관리 방법 등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김치냉장고 등 24시간 전력을 사용하는 일부 가전 제품은 오래 사용할 경우 부품이나 전기 배선의 절연 성능이 떨어지고 내부에 먼지가 쌓여 누전이 발생할 가능성이 커진다”며 “적극적인 안전 점검과 관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김치냉장고 무상 점검 서비스를 연중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 발송(SMS)과 홈페이지 및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김치냉장고 무상점검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대유위니아, 김치냉장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2019-03-14 16:5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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