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B2C관에 단독 부스를 마련해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을 전시한다. 최근 ‘검은사막’에서 인기몰이 중인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 및 ‘검은사막 모바일’의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시연 등을 진행해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PVP (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검은사막 캐릭터 코스튬플레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을 위한 검은사막 캐릭터 굿즈 상품점도 마련한다.
펄어비스 부민 지사장은 “대만 현지 이용자들을 위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검은사막 전용 부스를 마련했다”며 “신규 콘텐츠 시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펄어비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검은사막’은 2017년 1월 대만에 출시 후 유명 게임사이트 ‘바하무트’에서 온라인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8년 8월 출시된 ‘검은사막 모바일’ 또한 대만 양대마켓 인기 및 매출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