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또는 보네이도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를 신청하면 제품 회수 후,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센터에서 지정된 업무 공정도에 따라 제품 분해 및 크리닝, 건조 및 재조립,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에게 재배송 된다.
보네이도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제품 크리닝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이나, 크리닝과 제품 점검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었던 고객들의 희망 사항을 적극 수용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네이도를 이용해주시는 기존 고객들을 위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서비스는 제품에 따라 서비스 비용 및 가능 여부가 상이할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네이도 고객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네이도코리아는 해당 서비스 이외에도 공기 순환 기술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모터'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무상 보상 서비스를 3년부터 최대 10년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