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및 모바일 인증샷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풀무원다논 그릭 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8주간 88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데, 1등 8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80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권), 3등 8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그릭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간식인 프로즌 제품을 서둘러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며 “이번 쿨확행 캠페인은 얼려먹는 100% 그릭요거트의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에서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는 시장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소매지수에서 2015~2017년 3년 연속 그릭 요거트 시장 판매 및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그릭요거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떠먹는 제품 외에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크, 여름한정 얼려먹는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