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의 ‘U+우리집IoT’ 캠페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4일 전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U+우리집IoT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담은 디지털 영상과 국내 최초로 극장 시설과 연동한 광고로 호응을 얻고 있다.
U+우리집AI로 여러 IoT기기를 말로 켜고 끄는 ‘동시실행’ 기능을 여러 상황에서 간편하게 이용하는 장면을 담은 디지털 영상은 지난달 15일 론칭 후 2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14일 기준 22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영화 시작 전 따분한 관객들을 위해 색다르고 재미있는 IoT서비스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리집IoT 캠페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홈IoT패키지 신규 가입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 ▲코드제로 A9(5명) ▲트롬 건조기(5명) ▲트롬 스타일러스(5명)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5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가입문의는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IoT Shop 또는 홈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조동우 IoT마케팅담당은 “우리집IoT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IoT서비스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IoT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LG유플러스, 우리집IoT 이색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2200만건 돌파
기사입력:2018-06-14 13:50: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43.09 | ▼13.52 |
코스닥 | 714.84 | ▼2.40 |
코스피200 | 336.61 | ▼2.1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313,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520,000 | ▼1,000 |
이더리움 | 2,650,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70 | ▲20 |
리플 | 3,190 | ▲3 |
이오스 | 1,020 | ▲12 |
퀀텀 | 3,173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269,000 | ▲527,000 |
이더리움 | 2,652,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80 | ▲30 |
메탈 | 1,213 | ▼2 |
리스크 | 787 | ▼4 |
리플 | 3,186 | ▼1 |
에이다 | 1,015 | ▼1 |
스팀 | 21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320,000 | ▲700,000 |
비트코인캐시 | 518,500 | ▼2,000 |
이더리움 | 2,64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70 | ▼20 |
리플 | 3,190 | ▲3 |
퀀텀 | 3,177 | ▼1 |
이오타 | 30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