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우리집IoT 이색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2200만건 돌파

기사입력:2018-06-14 13:50:43
LG유플러스의 ‘U+우리집IoT’ 캠페인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U+우리집IoT’ 캠페인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의 ‘U+우리집IoT’ 캠페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4일 전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U+우리집IoT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을 담은 디지털 영상과 국내 최초로 극장 시설과 연동한 광고로 호응을 얻고 있다.

U+우리집AI로 여러 IoT기기를 말로 켜고 끄는 ‘동시실행’ 기능을 여러 상황에서 간편하게 이용하는 장면을 담은 디지털 영상은 지난달 15일 론칭 후 2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14일 기준 22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영화 시작 전 따분한 관객들을 위해 색다르고 재미있는 IoT서비스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우리집IoT 캠페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홈IoT패키지 신규 가입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 ▲코드제로 A9(5명) ▲트롬 건조기(5명) ▲트롬 스타일러스(5명)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5명)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가입문의는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 IoT Shop 또는 홈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조동우 IoT마케팅담당은 “우리집IoT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IoT서비스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IoT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285,000 ▲434,000
비트코인캐시 619,500 ▲1,500
비트코인골드 40,130 ▼140
이더리움 4,22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6,520 ▲150
리플 737 ▼1
이오스 1,149 ▼1
퀀텀 5,06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470,000 ▲480,000
이더리움 4,234,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6,560 ▲140
메탈 2,291 ▼9
리스크 2,618 ▲14
리플 738 ▼2
에이다 639 ▼0
스팀 403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4,292,000 ▲417,000
비트코인캐시 618,000 ▲1,000
비트코인골드 40,600 0
이더리움 4,229,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6,490 ▲180
리플 737 ▼2
퀀텀 5,045 ▼5
이오타 30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