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마인즈는 박람회를 통해 국내 휴대용 마사지기 대표주자인 ‘브레오’의 2018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했다.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눈 마사지기 ‘이원(E1)’과 목•어깨마사지기 ‘엔원(N1)’을 비롯해 지난 4월 새롭게 출시한 무릎마사지기 ‘케이원(K1)’과 국내 최초 신발형 발 마사지기 ‘에프원(F1)’ 등을 함께 선보였다.
텐마인즈 브레오 담당자는 “휴대가 가능해 기내 필수품으로 각광받는 브레오 제품의 특성상 항공사 및 면세점 바이어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발 마사지기 에프원은 세련된 디자인과 신고 걸어 다닐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로 눈길을 끌었고, 아직 국내 출시 전인 ‘NP1(에어 목 베개)’ 제품도 여행 필수품으로 주목 받았다”고 현지 반응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레오 마사지기와 같이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피로 개선 팩 브랜드 ‘아쿠아쿠’를 함께 소개했다. 아쿠아쿠는 눈과 손, 발, 무릎 등 특정 신체 부위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도록 돕는 릴렉스 팩 제품이다. 천연 아로마향과 허브 성분 등을 더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트러블 억제, 피지 조절 등 다양한 종류의 피부 개선을 돕는다.
장승웅 텐마인즈 대표는 “디자인이 바뀐 브레오 마사지기 신제품을 글로벌 면세 업체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여행객이 많이 찾는 면세점과의 제휴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호텔 체인과의 제휴를 통해 브레오 룸 패키지를 만드는 등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