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이색적인 맛을 찾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새콤달콤한 깔라만시와 부드럽고 달콤한 골든사과&배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디톡스 효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깔라만시는 발효유만의 새콤함과 조화를 이룰 뿐 아니라 기존 발효유에서 익숙하게 맛 보던 사과, 포도, 블루베리에서 새로운 맛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 입 맛을 자극한다. 이번 신제품 패키지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에 전속모델인 하지원을 활용해 기존보다 더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비피더스 2.0’에는 국내 대표 발효유 비피더스에 함유된 ‘비피더스 BB-12®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그대로 담고 있어 장 내 소화와 변비개선을 도와 장 건강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푸르밀 관계자는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오랜 연구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능은 강화하고 당 함량은 낮춰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 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생각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