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전 당일 오전 7시 35분, 오후 8시 25분에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렌탈상품)’를 선보인다. 직수 슬림 정수기로, 직수관 교체만으로도 깨끗함과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작년 한 해 롯데홈쇼핑에서 약 1만 세트가 팔린 ‘LG트롬 건조기(130~140만원 대)’는 오전 10시, 오후 10시 35분 두 차례에 걸쳐 선보인다. 오후 3시부터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60~100만원 대)’, 지난 2015년 홈쇼핑 최초 론칭으로 1시간 만에 주문금액 43억 원을 기록한 ‘LG 트롬 스타일러(130~170만원 대)’를 판매한다. 그 밖에 ‘LG 디오스 냉장고 매직 스페이스 메탈(120~180만원 대)’, ‘LG 울트라 HD TV(80~190만원 대)’ 등 최신 인기 대형가전들도 선보인다.
또한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의 건조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TV 등 인기 생활가전 5가지를 한 세트 구성으로 제공하는 ‘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혼수 풀패키지(1명)’, ‘Only and Best 풀패키지(1명)’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행사 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는 ‘리빙쇼 2018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0명)’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정윤상 생활부문장은 “롯데홈쇼핑은 이맘때면 봄 이사. 혼수 시즌과 미세먼지, 황사 등의 이슈로 가전 판매 비중이 평소 보다 높은 편이다” 며 “시즌 이슈와 함께 올해 LG전자 창립 60주년과 맞아 준비한 특집전은 최신 인기 상품들을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해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