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국내 모바일 상품권의 리더 ㈜스마트콘이 피자알볼로의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가장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피자알볼로는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가맹점과 소통하며 점주와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 가맹점주와의 소통을 위해 직접 점주들과 소통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하여 피자의 맛에 대한 평가도 높은 피자 브랜드이다.
㈜스마트콘은 피자알볼로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협의한 끝에 오는 금일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하기로 하였다. 피자알볼로의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톡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오랜 시간 대화를 하며 피자알볼로가 가맹점과 고객 그리고 제품의 품질에 대해 얼마나 깊은 고민과 노력을 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권이 피자알볼로의 고객을 향한 진정성이 전해지도록 적극 지원하고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점차 늘어나는 모바일상품권 시장 속에서 상품권 유통 기업인 ㈜스마트콘과 최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피자알볼로의 협업이 어떤 시너지가 날지 업계의 관심이 크다.
한편, 스마트콘은 고객의 흩어진 포인트를 취합하여 매장에서 결제할 수 있는 포인트 결제 앱 ‘스마트플러스’를 출시하였으며, ‘스마트플러스’의 기프티샵에서도 피자알볼로의 모바일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마트콘은 2018년 상반기 내 암호화폐와의 연동을 시행하여 암호화폐와 실물경제와의 연결을 시행할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이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시장 확대 및 성장에 대해 큰 힘이 될 전망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스마트콘 ‘피자알볼로’ 모바일상품권 출시
기사입력:2018-03-05 10:0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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