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 시무식 전경. (사진=죠스푸드)
이미지 확대보기죠스푸드는 이날 시무식에서 올해 사업 방향을 매출 향상이라는 정량적인 목표보다는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주는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정립했다.
시무식은 구성원간의 화합과 다짐을 위해 해돋이를 보며 새해 목표와 덕담을 나누는 것으로 마무리했다.
나상균 죠스푸드 대표는 신년사로 “2018년에는 고객과 가족점주 모두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더 나은 비즈니스를 펼쳐야 한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한 층 더 높이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