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생활밀착형 지원으로 가맹점주 및 직원 만족도 높여"

기사입력:2017-12-27 19:57:00
(사진= 피자알볼로)

(사진= 피자알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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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임한희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핫팩 나눔, 간판 청소 지원, 겨울용 점퍼 지원 등 매장 운영 및 업무에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 상생을 이어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힘들게 일하는 배달 직원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배달을 다닐 수 있도록 전국 280개 매장에 핫팩 및 2018년 다이어리 등을 지원했다.

피자알볼로는 핫팻 외에도 소소하지만 실질적으로 꼭 필요한 용품을 지원, 점주 및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 작년 겨울과 지난 봄철에는 전 매장에 겨울용 점퍼와 황사마스크를 지원한 바 있으며 매장의 깨끗한 관리와 운영을 위해, 오픈한 지 일정 기간이 경과한 점포를 대상으로 간판 청소 지원과 전매장의 세스코 월 관리비를 2년 동안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피자알볼로의 경우 평소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며 꾸준히 가맹점주 및 매장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지원을 실천해 오고 있다.

그 결과 최근에는 지속적인 상생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2017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대통령 표창 수상은 외식업 부문, 도•소매업 부문, 서비스업 부문, 동반성장 부문, 연구개발 및 정보화 부문, 해외진출 부문, 신생브랜드 부문, 가맹점 부문 등 총 8개의 포상부문 중 이번에 새로 추가된 동반성장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결과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형식적이거나 보여주기식 지원이 아니라 매장 운영 꼭 필요한 것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지원을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점주님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이 어떤 것인지를 파악해 꾸준히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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