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피알은 2024년 9월 셋째 주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이 250만 대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200만 대 누적 판매 기록을 세운 이후 5개월 만이며, 2021년 3월 브랜드 최초로 ‘EMS 더마샷’을 출시한 이래 약 43개월 만에 달성한 결과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50만 대 판매 기록은 국내 시장에서의 탄탄한 실적과 해외 시장의 빠른 성장세라는 두 축이 큰 역할을 했다"라며 "특히 해외 시장에서는 K-뷰티 및 관련한 뷰티테크의 인기와 함께 적극적인 판로 개척이 이루어지며, 지난해 같은 시점 대비 해외 누적 판매량은 1년 만에 두 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뷰티 디바이스의 해외 시장 누적 판매량은 100만 대를 돌파했으며, 전체 판매에서 해외 비중은 40%를 넘어섰다.
다양한 해외 지역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특히 K-뷰티의 인기가 높은 미국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졌다. 지난 4월에는 현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의 ‘톱 딜’ 행사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거둔 데 이어, 7월 ‘프라임데이’에서는 이틀간 약 1만 대의 뷰티 바이스를 판매했다. 특히 핵심 제품인 ‘부스터 프로’는 지난 9월 2일 아마존의 ‘주름 &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카테고리에서 인기 품목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250만 대 돌파
기사입력:2024-10-02 20:51: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48,000 | ▲378,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3,000 |
이더리움 | 3,617,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80 | ▲100 |
리플 | 3,244 | ▲27 |
퀀텀 | 2,788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36,000 | ▲365,000 |
이더리움 | 3,614,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00 | ▲140 |
메탈 | 953 | ▲2 |
리스크 | 543 | ▲1 |
리플 | 3,242 | ▲28 |
에이다 | 831 | ▲8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40,000 | ▲360,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500 |
이더리움 | 3,619,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80 | ▲90 |
리플 | 3,243 | ▲29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