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맥주 ‘크러시’가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를 경품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3일 ‘크러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바 있다.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 톤을 활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룰렛 돌리기, 무드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활발히 넓혀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 체결
기사입력:2024-03-11 18:28: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44,000 | ▼375,000 |
비트코인캐시 | 648,500 | ▼10,500 |
이더리움 | 3,452,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200 |
리플 | 3,023 | ▼20 |
퀀텀 | 2,697 | ▼3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54,000 | ▼525,000 |
이더리움 | 3,453,000 | ▼3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20 | ▼210 |
메탈 | 918 | ▼10 |
리스크 | 515 | ▼11 |
리플 | 3,023 | ▼21 |
에이다 | 788 | ▼10 |
스팀 | 17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60,000 | ▼450,000 |
비트코인캐시 | 648,500 | ▼12,000 |
이더리움 | 3,455,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20 | ▼200 |
리플 | 3,026 | ▼18 |
퀀텀 | 2,764 | 0 |
이오타 | 215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