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로(MILO)가 2분기 중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밀로(MILO)는 ‘블록체인을 통해 실생활의 모든 포인트를 연결한다’라는 비전으로 작년 3월 파트너사 간 리워드 포인트 스왑이 가능한 포인트 통합 플랫폼, ‘MILO WALLET’을 출시하였다. 유저들은 MILO WALLET을 통해 지갑 생성, 포인트 연동 및 스왑, 생태계 참여,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하다.
밀로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밀로는 IP 및 ESG 분야에 진출하게 된다. 밀로는 기존 MILO 플랫폼과 함께 IP 기반 NFT 프로젝트를 지원하여 생태계를 확장하는 한편, 시장성이 있는 캐릭터를 발굴하여 라이센싱 사업을 진행 및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밀로는 ESG가 가진 가치를 사업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리뉴얼 될 백서에 기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밀로(MILO), 2분기 중 리브랜딩 진행한다
기사입력:2024-03-06 18:32:5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7.75 | ▲28.34 |
코스닥 | 784.06 | ▲11.27 |
코스피200 | 424.79 | ▲4.07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18,000 | ▲46,000 |
비트코인캐시 | 794,000 | ▼5,500 |
이더리움 | 5,13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960 | ▼30 |
리플 | 4,264 | ▼10 |
퀀텀 | 2,93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01,000 | ▲138,000 |
이더리움 | 5,12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960 | ▼90 |
메탈 | 1,015 | 0 |
리스크 | 584 | ▲1 |
리플 | 4,262 | ▼10 |
에이다 | 1,046 | ▼6 |
스팀 | 18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7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794,500 | ▼4,500 |
이더리움 | 5,13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930 | ▼90 |
리플 | 4,265 | ▼9 |
퀀텀 | 2,911 | 0 |
이오타 | 26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