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로(MILO)가 2분기 중 리브랜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밀로(MILO)는 ‘블록체인을 통해 실생활의 모든 포인트를 연결한다’라는 비전으로 작년 3월 파트너사 간 리워드 포인트 스왑이 가능한 포인트 통합 플랫폼, ‘MILO WALLET’을 출시하였다. 유저들은 MILO WALLET을 통해 지갑 생성, 포인트 연동 및 스왑, 생태계 참여,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하다.
밀로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밀로는 IP 및 ESG 분야에 진출하게 된다. 밀로는 기존 MILO 플랫폼과 함께 IP 기반 NFT 프로젝트를 지원하여 생태계를 확장하는 한편, 시장성이 있는 캐릭터를 발굴하여 라이센싱 사업을 진행 및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밀로는 ESG가 가진 가치를 사업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리뉴얼 될 백서에 기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밀로(MILO), 2분기 중 리브랜딩 진행한다
기사입력:2024-03-06 18:32:5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6.39 | ▲33.15 |
| 코스닥 | 884.27 | ▼4.08 |
| 코스피200 | 581.41 | ▲6.10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375,000 | ▼943,000 |
| 비트코인캐시 | 764,000 | ▼7,000 |
| 이더리움 | 5,284,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690 | ▼60 |
| 리플 | 3,657 | ▼5 |
| 퀀텀 | 2,910 | ▼1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400,000 | ▼1,192,000 |
| 이더리움 | 5,292,000 | ▼2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720 | ▼80 |
| 메탈 | 721 | ▲10 |
| 리스크 | 447 | ▼20 |
| 리플 | 3,664 | 0 |
| 에이다 | 864 | 0 |
| 스팀 | 136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330,000 | ▼990,000 |
| 비트코인캐시 | 764,500 | ▼6,000 |
| 이더리움 | 5,290,000 | ▼2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680 | ▼60 |
| 리플 | 3,656 | ▼4 |
| 퀀텀 | 2,912 | 0 |
| 이오타 | 220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