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사쿠라’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과 생기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사쿠라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이고 생기 있는 나를 만든다’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나는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사쿠라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한정판 굿즈 운영 등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며 국내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일본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루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현지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는 지난 2021년 일본의 ‘큐텐재팬’, ‘일본 아마존’ 등 온라인 플랫폼 진출을 시작으로 2022년 오프라인 유통 채널인 ‘로프트’, ‘프라자’ 등 진출을 확대하며 일본 내 온∙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2022년 일본 오프라인 650여개 매장 입점 이후 2023년 3,100여개 매장, 올해 1월 기준 3,800여개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하며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애경산업 루나(LUNA), 새 모델로 ‘사쿠라’ 선정
기사입력:2024-02-29 21:24:1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6.27 | ▲41.21 |
코스닥 | 793.33 | ▲11.16 |
코스피200 | 420.94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16,000 | ▼641,000 |
비트코인캐시 | 673,500 | ▼7,000 |
이더리움 | 3,518,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50 | ▼140 |
리플 | 3,086 | ▼25 |
퀀텀 | 2,779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014,000 | ▼715,000 |
이더리움 | 3,522,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70 | ▼130 |
메탈 | 941 | ▼10 |
리스크 | 531 | ▼6 |
리플 | 3,089 | ▼26 |
에이다 | 811 | ▼8 |
스팀 | 17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110,000 | ▼430,000 |
비트코인캐시 | 675,500 | ▼5,500 |
이더리움 | 3,522,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70 | ▼250 |
리플 | 3,087 | ▼25 |
퀀텀 | 2,802 | 0 |
이오타 | 224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