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는 최근 3주간(24.02.01~24.02.21) 디저트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일 기간(23.02.01~23.02.21) 대비 약 1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한 잔의 음료를 더 맛있고 특색 있게 즐기고자 하는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면서, 이러한 인기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의 판매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달 출시한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은 다양한 음료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매장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구움과자 디저트는 지난 연휴 기간(24.02.09~24.02.12)에만 약 2만개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남녀노소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매 시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작년 7월 약과 디저트 2종(▲약과 크림치즈 쿠키 ▲약과 버터바)은 전통 간식 약과를 활용한 디저트로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와 더불어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이디야커피의 인기 제품군인 토피넛을 활용한 ▲토피넛 크룽지 출시를 통해 특유의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디야커피, 디저트 제품군 판매량 전년 대비 10% 증가
기사입력:2024-02-23 09:41:1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98,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95,000 | ▲4,000 |
이더리움 | 4,879,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30 | ▲250 |
리플 | 4,694 | ▼18 |
퀀텀 | 3,320 | ▲6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88,000 | ▲287,000 |
이더리움 | 4,875,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240 | ▲210 |
메탈 | 1,109 | ▲15 |
리스크 | 632 | ▲8 |
리플 | 4,692 | ▼14 |
에이다 | 1,133 | ▲6 |
스팀 | 20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3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94,000 | ▲2,000 |
이더리움 | 4,873,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170 | ▲180 |
리플 | 4,700 | ▼13 |
퀀텀 | 3,313 | ▲69 |
이오타 | 30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