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영표 축구양말, 뷰티 인플루언서 기획 브랜드 등 MZ세대의 취미, 자기관리 니즈를 반영한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모바일 채널 구매 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취미생활, 자기관리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라며 "여행상품 주문건수는 전년 대비 180%, 도서·교육 120%, 스포츠 용품은 20% 신장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20~40대 주문건수가 30% 증가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취미생활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30·40세대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 생방송 ‘훈남들’을 론칭했다"라며 "개그맨 이상훈이 고정으로 출연하며, 지난 1일(목) 캠핑가전으로 유명한 ‘LG전자 스탠바이미 고’를 선보여 조회수 50만회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향후, 모바일TV ‘엘라이브’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취미용품부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단독 기획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홈쇼핑, 스포츠, 뷰티 등 이색 상품 판매 확대
기사입력:2024-02-05 08:24: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120,000 | ▲108,000 |
비트코인캐시 | 689,500 | ▲2,500 |
이더리움 | 4,118,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70 | ▲170 |
리플 | 4,023 | ▲47 |
퀀텀 | 3,099 | ▲2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31,000 | ▲136,000 |
이더리움 | 4,116,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70 | ▲150 |
메탈 | 1,073 | ▲9 |
리스크 | 596 | ▲7 |
리플 | 4,019 | ▲36 |
에이다 | 1,007 | ▲7 |
스팀 | 1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11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3,000 |
이더리움 | 4,117,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10 | ▲80 |
리플 | 4,023 | ▲47 |
퀀텀 | 3,049 | 0 |
이오타 | 30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