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19일 하루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2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파리바게뜨와 함께 처음 마련한 것으로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진행된다. 교환권은 휴대전화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교환 기간(20일~25일) 내 미사용 시 동일 금액만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크 교환권은 2종이다. ‘X-mas 생크림 케이크’는 산뜻한 풍미의 생크림과 딸기, 산타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정상가는 3만 7000원이며 20% 할인해 2만 9550원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여행상품은 물론 여행가서 사용하기 좋은 전국 각지 호텔뷔페 및 식음료를 고객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도록 다양한 E쿠폰을 선보이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도 그 일환이다.
쿠팡트래블은 앞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E쿠폰 교환권을 늘릴 계획이다.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풍성한 혜택의
아난티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의 집’ 기획전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의 집’ 기획전은 12월 25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추천하고, 겨울에 어울리는 다양한 홀리데이 아이템을 제안하며 '플레이모빌 의사 놀이 세트', '본톤토이즈 스누피 인형' 등 아이들을 위한 선물과 '호텔도슨 디퓨저', '리솔츠 스킨 스파 세트', ‘벤테라 유기농 트러플 오일 선물 세트’ 등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1일까지 이터널저니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구매 시 림(마일리지 단위)을 2배로 적립해 준다. 아난티와 이터널저니에서 연간 5,000림을 모으면 아난티 호텔 숙박권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림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대 링크를통해 가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20% 할인 쿠폰과 10림,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고, 기존 가입자에게는 매월 제공되는 10% 할인 쿠폰과 더불어 10림이 추가로 적립된다. 또, 이름에 '림'이 들어가는 친구를 초대할 경우에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가입자 모두에게 50림이 적립된다.
광주시교육청은 19일 본청 대회의실에서 '제37회 광주교육상 시상식'을 열었다.
올해는 문재옥 전 염주초등학교 교장과 최윤길 전 장덕고등학교 교장, 최경숙 전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등 3명이 광주 교육상을 받았다
문재옥 전 교장은 40여년간 다양한 교수학습 방법 연구 및 공유를 통해 교원들의 수업 능력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최윤길 전 교장은 민주적인 학교경영과 현장 중심의 맞춤형 진로 진학 지도로 학교 현장 교육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경숙 전 행정지원국장은 최초 여성 국장으로서 교육복지 사업 기반을 마련하고 노조·지자체 등과 상생·협력 관계를 구축한 점을 인정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