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CGV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진행 중인 10CM(십센치)의 라이브 콘서트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0CM 라이브 콘서트는 CGV순천, 전주효자, 원주, 대구 등 19개 극장에서 축제 느낌의 페스티벌 컨셉과 ‘조조’, ‘퇴근’, ‘심야’로 나눈 일반 컨셉으로 9월 초순까지 진행한다.
영화관의 편안한 좌석과 큰 스크린, 편리한 예매 시스템은 큰 장점이다. 또한, 전국에 있는 CGV 상영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지역의 팬들을 만나 얼굴을 가까이 보고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어 팬들과 아티스트 모두 만족도가 높다. CGV는 앞으로 상영관을 공연장과 흡사한 환경으로 구현해 아티스트 공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CGV ICECON은 올 상반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48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등 아티스트 콘텐츠와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2023 LCK 스프링 결승’과 같은 뮤지컬과 e스포츠 콘텐츠로 지난해 실적을 초과 달성했다. 개봉 편수 또한 2020년 45편에서 2023년 상반기 124편으로 2.7배 증가했다.
◆ '씨큐비스타', 차세대 보안 솔루션 '패킷사이버 v2.5' 출시
사이버 보안 전문 '씨큐비스타'가 보안 최후 방어선으로 알려진 첨단 '실시간 파일 탐지 및 대응(FDR)' 기술을 접목시킨 업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위협 헌팅(NDR) 시스템 '패킷사이버 v2.5'를 출시했다.
'패킷사이버 v2.5’(PacketCYBER)는 한국 및 일본 공공·금융기관 등에서 최고의 보안솔루션으로 손꼽히는 네트워크 위협 헌팅(NDR) 기반 '패킷사이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FDR' 신기술을 접목시켜 파일 기반 공격에 집중, 악성코드·랜섬웨어 등으로부터 피싱사기 및 데이터 손실을 방어하고, 네트워크 이상 행위를 실시간으로 탐지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FDR 보안솔루션이다.
◆파인디지털, 창립 31주년 기념 ‘고객사랑 보상판매’ 진행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고객사랑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사랑 보상판매 이벤트’는 파인디지털의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 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는 7월 26일(수)부터 8월 2일(수)까지 한 주간 진행되며, 블랙박스부터 내비게이션, 골프거리측정기, 홈CCTV까지 파인디지털의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