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경찰청, 도로교통공단, 기기 제조사 ㈜센텍코리아, ㈜디에이텍과 함께 국민 체험단 20명 차량에 ‘음주운전 방지장치’를 설치하고 시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지난해 6월 맥주 배송 화물차량과 오비맥주 임직원 차량 총 40대 대상 ‘음주운전 방지장치’ 시범 캠페인을 운영한 데에 이어, 올해 5월 국민 체험단을 모집해 시범사업 대상을 확대했다"라며 "오비맥주는 이를 통해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음주운전 근절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단 4일 간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행사이다. 이와 함께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원랜드, 강원환경대상 환경보호운동 부문 수상
강원랜드가 15일 강원 춘천시 강원대학교 6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제26회 강원환경대상 시상식에서 환경보호운동 부문 상을 받았다.
강원환경대상은 올해로 26회째고, 강원랜드는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원랜드는 공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발전 실현에 대한 책임 이행을 위해 2022년부터 KL(강원랜드)-탄소중립 로드맵을 수립하는 등 환경보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