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브랜드 모델로 장윤정, 도연우·도하영 남매 선정 外

기사입력:2023-02-27 17:57: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딸 도하영 양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천호엔케어는 지난 2021년에 시작된 장윤정-도연우 모자와의 인연을 3년째 이어간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올해부터는 새롭게 합류한 도하영 양과 함께 세 가족의 따뜻하고 활기찬 모습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윤정은 천호엔케어 모델로 활동하기 전부터 천호엔케어 ‘흑마늘 프리미엄’을 즐겨먹었으며,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천호엔케어 제품들로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라고 밝혔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윤정과 도연우·도하영 남매는 천호엔케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도연우 군에 이어 도하영 양이 함께 활동하게 된 만큼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천호엔케어가 온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립 39주년을 맞이한 천호엔케어는 중장년층부터 청소년, 성장기 어린이까지 전 연령대에 적합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밀레, 배우 윤서아와 함께 한 23SS 화보 공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밀레, 대표 한철호)가 여성 라인의 새로운 모델로 윤서아를 발탁하고 23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밀레는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시즌에 걸맞은 밝은 컬러의 여성 제품 라인이,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윤서아와 잘 맞는다"라며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서울시 도시농업전문가 양성과정 교육생 30명 모집

서울시는 '도시농업전문가 양성교육'에 참여할 시민 3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육은 3월29일부터 한 달간 무료로 이뤄진다. 토양과 비료 종류, 작물별 친환경 재배기술, 병해충 관리 방법 등에 관한 이론과 실습 과정으로 구성됐다.

교육 과정의 80% 이상 참여하고 이수 시험에서 기준 이상 점수를 획득한 교육생은 수료증을 받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02.03 ▲26.26
코스닥 799.37 ▼1.10
코스피200 432.49 ▲4.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744,000 ▲1,121,000
비트코인캐시 696,500 ▲1,000
이더리움 4,14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5,670 ▼40
리플 4,016 ▼25
퀀텀 3,152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686,000 ▲1,036,000
이더리움 4,14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5,680 ▼30
메탈 1,087 ▲3
리스크 604 ▲0
리플 4,013 ▼29
에이다 1,018 ▲5
스팀 19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660,000 ▲990,000
비트코인캐시 697,000 ▲1,500
이더리움 4,14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5,650 ▼100
리플 4,016 ▼27
퀀텀 3,142 0
이오타 298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