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그룹이 2023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권의경 대유에이텍 대표이사를 비롯한 계열사 대표이사를 전원 유임하고 일부 인원에 대한 소폭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라며 "이번 정기인사는 ▲전무 1명 ▲상무 4명 ▲상무보 1명 총 6명으로 내년 1월 1일 자로 시행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인사로 위기 극복 리더십을 통한 안정적인 조직 운영 및 지속 성장의 해법을 찾는데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다음은 대유위니아그룹의 2023년 정기 임원 인사 명단이다.
■ 대유에이텍
◇ 상무 범형택
■ 대유에이피
◇ 상무 김영남
■ 대유홀딩스
■ 대유몽베르조합
◇ 상무 장관희
■ 대유글로벌
◇ 상무보 최재인
◆원티드랩, 기업 대상 ‘전직 지원 프로그램’ 진행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경영 효율화에 나선 기업을 대상으로 ‘전직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빅테크 기업뿐 아니라 국내 기업들도 잇달아 경영 효율화에 나서면서, 이직 시장에 나오는 인재들이 늘고 있다. 이에 원티드랩이 조직 개편을 단행 중이거나 앞둔 기업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돕기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다.
‘전직 지원 프로그램’은 불가피하게 조직 개편을 하지만, 그동안 함께 한 직원들의 성공적인 이직을 돕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원티드랩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할 수 있으며, 비용은 전액 무료다. 마감기한은 없다.
◆하이크비전, AIoT 4대 인텔리전스 사업 전략 및 임베디드 오픈 플랫폼 2.0 버전 공개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이 글로벌 행사 ‘쉐이핑 인텔리전스 서밋 2022’을 발리에서 11월 29일 (화)부터 30일(수)까지 양일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의 ‘쉐이핑 인텔리전스 서밋 2022’은 하이크비전 및 기술 파트너, 학계 및 업계 리더 등이 한 자리에 모여 보안 산업의 미래를 살펴보고, 성공 경로를 모색하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연례 글로벌 행사로서 지난 2017년부터 개최되어 왔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크비전은 AIoT를 메가트렌드로 선정하여 최신 AIoT 애플리케이션을 경험하고, 성공적인 AIoT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