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100만 개 판매 돌파 外

기사입력:2022-09-14 09:58: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100만 개 판매 돌파

대상㈜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대상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120여일 만에 이뤄낸 성과다.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70~80년대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라며 "청정원 안주야(夜)는 별도의 조리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향한 수요를 확인하고 먹태를 스낵형 안주로 출시한 것을 성공 요인이라고 분석했다"고 전했다.

이어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스위트허니맛’. ‘매콤불닭맛’, ‘청양데리야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라며 "두툼한 황태를 안주야(夜)만의 노하우로 구워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제품을 손질한 뒤 특제 소스로 구워낸 덕분에 별도의 소스 없이도 간단히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또 "제품 한 봉지(25g) 기준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18g)이 들어 있어 술안주뿐 아니라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고 말했다.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은 현재 홈플러스, 농협, GS슈퍼, 현대백화점 및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씨티케이, 뷰티 플랫폼 ‘클립’ 브랜딩 서비스 론칭 및 직관적 UX·UI로 개편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가 자사의 뷰티 크리에이션 플랫폼 ‘클립(CTK CLIP)’에 ‘브랜딩 서비스’를 론칭 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용자 경험 및 이용자 환경(UX·UI)를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브랜딩 서비스’의 론칭이다. 씨티케이는 지난 6월 미국 자회사와의 연계를 통한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론칭에 이어 이번에는 자회사 컴플리톤코리아와 협력해 브랜드 컨설팅, 기획, 유통까지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브랜딩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였다.

◆다니엘 웰링턴 ‘루미네(Lumine)’ 컬렉션 출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신제품 ‘루미네(Lumin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빛을 비추다”, “조명하다”의 뜻을 지닌 루미네 컬렉션은 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과 세련된 메탈 스트랩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니엘 웰링턴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콰드로 및 쁘띠 워치 제품을 비롯해 반지 · 귀걸이 · 목걸이로 구성되었으며, 색상은 로즈골드와 실버, 골드 세 가지로 출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54.28 ▼61.99
코스닥 775.80 ▼17.53
코스피200 412.74 ▼8.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785,000 ▲327,000
비트코인캐시 664,500 ▼3,500
이더리움 3,42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2,270 ▲130
리플 3,037 ▲1
퀀텀 2,658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820,000 ▲177,000
이더리움 3,428,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250 ▲80
메탈 910 ▲2
리스크 515 ▲3
리플 3,039 ▲2
에이다 785 ▲4
스팀 17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850,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665,000 ▼4,500
이더리움 3,426,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240 ▲90
리플 3,038 0
퀀텀 2,650 0
이오타 21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