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뮬라웨어, 공식 인플루언서 ‘스타일 가이더’ 1기 모집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뮬라만의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함께 알려나갈 공식 인플루언서 '스타일 가이더' 1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스타일 가이더' 모집은 뮬라웨어만의 다양한 애슬레저 룩을 더욱 감각적으로 소개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뮬라웨어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콘셉트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기량을 가진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스타일 가이더는 8월 말부터 3개월 간 브랜드 및 제품 홍보 미션 활동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의 SNS를 통해 뮬라웨어의 특성을 강조한 총 5가지의 스타일링을 소개하며 브랜드를 알리고, 매달 새롭게 선보이는 신선하고 다양한 컬렉션을 최초로 소개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우선 선정된 스타일 가이더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공식 미션 제품 및 활동 지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별도 적립금 50만원 등 총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한다. 뮬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선물이 담긴 스타일 가이더 VIP패키지 지급 및 뮬라웨어 행사 우선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다음 기수 지원 시 우선 선발 혜택도 주어진다.
스타일 가이더 모집은 17일까지 뮬라웨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뮬라웨어는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보다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최대 15인까지 인원을 선발, 운영할 예정이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애슬레저를 패셔너블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이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스타일 가이더’가 뮬라웨어만의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콘셉트’를 더욱 많은 이들에게 감각적으로 알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지마, 까사미아 협업 ‘동시 구매 프로모션’ 실시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손잡고 안마기기와 가구 구매 시 특전을 제공하는 ‘동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지마는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의 안마의자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까사미아와의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그 첫 번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코지마 안마기기와 까사미아 가구를 모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코지마의 주요 오프라인 채널 중 하나인 롯데하이마트와 삼성디지털프라자를 거점으로 진행된다.
먼저,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전국 주요 매장과 인근 까사미아 매장을 1:1로 매칭한 형태로 전개한다. 압구정, 잠실, 용산, 길동 등 서울권 4개점과 용인, 수지, 동탄, 분당 등 경기권 4개점을 포함해 각 시도별 총 15개 매장에서 펼쳐진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코지마 안마기기 30만 원 이상 구매 후 인근 까사미아 매장에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해당 매장에서 최대 3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까사미아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결제 후 주변 롯데하이마트에서 코지마 행사 제품 구매 시 해당 매장에서 제품에 따라 최대 15만 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더 많은 고객들이 폭넓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38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도 동시 구매 행사가 열린다. 전국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 코지마 안마의자를 포함한 가전제품 최소 300만 원 이상을,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최소 1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양 매장 합산 최대 7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최근 확산하고 있는 ‘가전테리어’, ‘헬스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 대표 가구 브랜드인 신세계 까사미아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향후 까사미아와 함께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 플로깅 인증 ‘그린야크 챌린지’ 성료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플로깅 활동 인증 ‘그린야크 챌린지’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그린야크 챌린지는 브랜드 경영 전반에서 펼치고 있는 블랙야크의 그린야크(GREENYAK)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자연을 사랑하는 개인의 작은 습관이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7일간 산과 일상에서 쓰레기를 수거하고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우리동네 운동 챌린지 공유 앱 ‘써클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활동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이 기간 약 4,000여 명의 소비자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산과 거리를 누비며 플로깅 활동을 인증했으며, 특히 산에 버려진 쓰레기를 주우며 등산을 하는 BAC ‘클린 마운틴’ 프로그램과 연계한 인증 건수는 약 9,500여 건에 이른다.
그린야크 챌린지는 시작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산의 정령 캐릭터를 부여한 그린야크 인형, 쓰레기를 담을 수 있는 가가호호망과 장갑 등이 구성된 챌린지 키트를 전달하기 위해 블랙야크는 시작 전 사전 참가자를 모집했고, 당시 3,000여 명이 참여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 키트의 인형 충전재와 가가호호망은 모두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자연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며 이번 그린야크 챌린지가 성황리에 종료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경제 이슈] 뮬라웨어, 공식 인플루언서 ‘스타일 가이더’ 1기 모집 外
기사입력:2022-08-03 09:30:0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9.47 | ▲5.19 |
코스닥 | 778.46 | ▲2.66 |
코스피200 | 413.02 | ▲0.2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696,000 | ▲15,000 |
비트코인캐시 | 677,500 | ▼1,500 |
이더리움 | 3,506,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90 | ▼10 |
리플 | 3,091 | ▲6 |
퀀텀 | 2,707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76,000 | ▼8,000 |
이더리움 | 3,50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80 | 0 |
메탈 | 925 | ▼1 |
리스크 | 516 | ▲2 |
리플 | 3,090 | ▲7 |
에이다 | 799 | ▲1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2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76,000 | ▼2,000 |
이더리움 | 3,509,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90 | ▼10 |
리플 | 3,092 | ▲6 |
퀀텀 | 2,715 | 0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