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론칭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5-17 15:39: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론칭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자사 브랜드 ‘하루활력’ 론칭 4주년을 맞아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대표 브랜드 ‘하루활력’은 ‘오늘의 활력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이라는 의미를 담아 매일 간편한 건강관리를 돕는 제품을 갖추고 있다. 다채로운 원료를 액상, 청, 스틱 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하여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6종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총 30여 종의 하루활력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염소’ 등 원물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즙과 ‘배도라지청’,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 간식으로도 좋은 건강 스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루활력 4주년을 기념해 천호몰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444명을 선정, 하루활력 건강즙 및 커피, 케이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천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 후 출석체크를 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 3종을 지급하고,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3천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론칭한 ‘하루활력’의 4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도 맞닿아있는 ‘하루활력’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 창립 8주년 맞아 8천원 상품권 이벤트 진행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창립 8주년을 맞아 8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맥주는 지역 양조장과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기획 및 생산해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수제맥주 플랫폼’ 이다. 이는 소규모 양조장의 유통문제를 해결하며 소비자들에겐 특색 있고 높은 품질의 수제 생맥주를 선보여 국내 수제맥주 시장 점유율을 30%이상 차지하는 1위 브랜드로 자리잡아 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1년 프랜차이즈 산업 통계 현황에 따르면 브랜드 평균 존속 년수는 4.56년으로 7년 이상의 프랜차이즈는 단 22.5%로 상당히 낮은 수준이다. 그러나 생활맥주는 가맹점주를 위해 드라마 제작지원과 이벤트 등의 마케팅 비용 전액 본사 부담, 지역 양조장을 위한 상생 프로젝트, 기부 활동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치며 지속 성장해 올해 8주년을 맞이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코로나 이전부터 배달브랜드인 ‘생활치킨’을 론칭 하여 기존 가맹점주들에 샵인샵 창업을 무상 지원했으며 캔 수제맥주 배달을 빠르게 도입해 코로나 시국에도 배달 수입을 통한 가맹점주들의 추가 수익 창출을 도왔다.

생활맥주는 8주년을 맞이하여 전국적인 상품권 이벤트에 나섰다. 8주년인 5월 26일부터 8일간 생활맥주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8천원 상품권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결제 시 현장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7년을 넘는 프랜차이즈가 22% 밖에 안되는 상황에서 8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생활맥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해주시는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해 상품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는 할인 혜택을, 점주님들께는 매출상승의 효과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상생 활동과 안정적인 본사 운영을 인정 받아 4년 연속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가맹 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LMC x NEW ERA 협업 컬렉션 공개

스트리트 브랜드 LMC(엘엠씨)가 미국 뉴욕주 버팔로에서 시작되어 전세계 하드웨어 컬쳐를 선도해온 글로벌 브랜드 NEW ERA(뉴에라)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지난 컬래버레이션에서 뜨거웠던 반응을 이어 이번 협업 컬렉션도 총 3가지 제품 볼캡, 티셔츠, 키홀더로 구성되었다.

LMC GOTHIC LOGO, LMC ERA SIGNATURE 그래픽 티셔츠와 모자 제품은 4가지 컬러로, LMC OG LOGO 그래픽 키홀더는 블루 컬러로 출시되었다.

뉴에라의 기능성 소재 COOL ERA(쿨에라)가 적용된 티셔츠는 한 여름에도 특별한 시원함을 선사하며, 뉴에라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9FIFTY RETRO CROWN 모델로 출시된 볼캡은 룩에 레트로한 무드를 더하는 포인트가 되어준다.

이번 협업 제품들은 LM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LMC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LMC 현대백화점 판교점, 뉴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14.95 ▲55.48
코스닥 784.24 ▲5.78
코스피200 421.22 ▲8.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063,000 ▲43,000
비트코인캐시 686,500 0
이더리움 3,503,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660 ▼90
리플 3,125 ▲4
퀀텀 2,69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006,000 ▼18,000
이더리움 3,499,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650 ▼50
메탈 924 ▼2
리스크 522 ▲0
리플 3,124 ▲2
에이다 793 0
스팀 17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050,000 ▲10,000
비트코인캐시 687,500 ▲1,500
이더리움 3,50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670 ▼40
리플 3,128 ▲4
퀀텀 2,721 0
이오타 21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