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원스피리츠 ‘원소주 온라인 몰’ 오픈 후 정식 판매 개시
서울 여의도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신사동 나이스웨더 마켓 팝업스토어 등, 지난달부터 열린 두 번의 팝업스토어에서 ‘오픈런, 완판’ 행진을 이어간 원소주를 이제 언제든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오는 31일(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원소주(WON SOJU) 온라인 몰’에서 원소주를 정식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소주는 국내 대표 아티스트인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가 선보인 소주 브랜드다.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로, 감압증류 방식을 통해 완성된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장인이 직접 만든 옹기에서 숙성해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던 원소주는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와 신사동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한정판매 시 오픈런과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원스피리츠는 ‘원소주 온라인 몰’로 소비자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몰은 제품 판매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원소주 브랜드 홈페이지로 꾸며진다. 원스피리츠는 원소주 음용 방법과 칵테일 제조법 등을 비롯해 원소주를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원소주 컬쳐’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상품 구성도 다양하다.
‘원소주 온라인 몰’은 원소주 단품 뿐 아니라 원소주 2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된 ‘원소주 기프트 세트’를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이어 원스피리츠는 다음 달부터 각각 니트잔 2개, 언더락잔 2개로 구성된 ‘전용잔 세트’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전용잔 세트와 원소주 칵테일 세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원소주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원소주 시그니처 굿즈들과 타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들도 공개될 예정이라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한달간 두 번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원소주’에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원소주 온라인 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증류 소주인 ‘원소주’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동시에 원소주가 만들어 갈 컬쳐에 대해 소통하는 허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틱톡, 2022 F/W서울패션위크 기간 다채로운 협업 콘텐츠 선보여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과 함께한 2022 F/W 서울패션위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21 S/S 시즌부터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파트너사인 틱톡은 패션위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틱톡과 함께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를 위해 틱톡은 ▲모든 참가 브랜드의 패션쇼 라이브 중계 ▲틱톡 패션 크리에이터와의 콘텐츠 협업 ▲유명 모델 에이전시와 함께한 #넥스트탑모델 콘테스트 ▲패션 콘텐츠를 공유하는 #서울패션위크 해시태그 챌린지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먼저 서울패션위크는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6일간 35개 참가 브랜드의 패션쇼를 진행했으며, 특히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생중계 영상을 송출해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패션쇼 영상은 생중계 이후에도 서울패션위크 틱톡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되어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한 협업 콘텐츠는 서울패션위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보다 높였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쇼인 '제너레이션넥스트'에는 HADA, 김스테파니헤리, 석다예, 유빈 Kelly 등 7명의 인기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크리에이터들은 개성있는 패션 브이로그(Vlog)는 물론, 백스테이지와 트레이드쇼 체험, 브랜드 제품을 착용해보는 '입어만 볼게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틱톡에 공유하며 패션위크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 뉴 아이콘을 찾는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틱톡과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유명 모델 에이전시인 YGKPLUS, GOST Agency 와 함께 차세대 탑모델을 선발하는 #넥스트탑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모델을 꿈꾸는 누구나 틱톡에 #서울패션위크, #넥스트탑모델 두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워킹 영상 등 3~5개의 영상을 올려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27일까지 열흘간 진행된 콘테스트 #넥스트탑모델은 차세대 탑모델을 희망하는 현업 모델 및 모델 지망생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콘테스트 결과는 4월 13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유명 모델 에이전시의 무료 교육 수강 및 전속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서울패션위크 MV 필터와 함께 패션 주제의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서울패션위크 해시태그 챌린지도 인기를 끌며 누적 조회수 1억 3천만회를 기록했다. 특히 해당 필터를 활용해 마치 화보 촬영을 하는 듯한 컨셉의 영상, 개성있는 모델 워킹 영상 등이 올라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틱톡은 오는 4월 7일 서울패션위크와 공동으로 참여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패션 웨비나도 진행한다. 줌으로 진행되는 웨비나를 통해 효과적으로 틱톡 사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브랜드 계정 생성 컨설팅 등 유용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니바이에린, 사이즈 조절의 편리함 추가된 ‘코니아기띠 플렉스’ 출시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코니아기띠 오리지널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사이즈 조절의 편리함을 추가한 ‘코니아기띠 플렉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니아기띠 플렉스는 XS부터 XL까지 아기띠의 사이즈 조절이 자유롭다. 때문에 출산을 전후해 붓기와 체형 변화로 인해 아기띠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도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남편은 물론 조부모, 베이비시터, 삼촌, 이모까지 XL 사이즈를 넘지 않는다면 누구와도 하나의 아기띠로 공유 가능하다.
특히 사이즈에 구애 받지 않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임신 및 출산 선물로 적합하다. 색상은 코니아기띠 오리지널의 베스트셀러 컬러인 베이지, 차콜 등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코니아기띠 오리지널은 티셔츠처럼 착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일체형 슬링아기띠다. 자체 개발한 고탄력 4방 스판 원단을 사용해 신생아부터 최대 20kg 아기까지 안정감 있게 안을 수 있다. 160g의 초경량 아기띠로 아기 무게를 분산시켜 양육자의 어깨, 골반, 허리 등의 통증을 최소화해 준다. 또한 국내 슬링아기띠 최초로 국제 고관절이형성협회(IHDI)로부터 건강한 고관절 발달을 돕는 아기띠로 공식 인증 받았다.
코니바이에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5일까지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런칭 이벤트 기간에 한해서 코니아기띠 플렉스를 1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플렉스 구매자에게는 ‘코니아기띠 썸머’ 10% 할인 쿠폰이 추가 증정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아기띠의 사이즈 조절이 되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적의 사이즈 조절끈 구조와 설계에 대한 연구개발을 2년간 진행했다”며, “아무쪼록 코니아기띠 플렉스가 육아하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원스피리츠 ‘원소주 온라인 몰’ 오픈 후 정식 판매 개시 外
기사입력:2022-03-30 17:50:0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42,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699,500 | ▼500 |
이더리움 | 4,161,000 | ▲3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50 | ▲150 |
리플 | 4,058 | ▲33 |
퀀텀 | 3,150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00,000 | ▼223,000 |
이더리움 | 4,160,000 | ▲4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50 | ▲160 |
메탈 | 1,087 | ▲6 |
리스크 | 604 | ▲0 |
리플 | 4,058 | ▲35 |
에이다 | 1,021 | ▲3 |
스팀 | 19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40,000 | ▼340,000 |
비트코인캐시 | 698,500 | ▼1,500 |
이더리움 | 4,160,000 | ▲3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50 | ▲170 |
리플 | 4,060 | ▲33 |
퀀텀 | 3,170 | ▲20 |
이오타 | 30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