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KFC ‘핫치즈징거버거’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22 14:40:15
[로이슈 편도욱 기자] ◆KFC ‘핫치즈징거버거’ 출시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대표 시그니처 버거 ‘징거버거’에 화끈한 매운 맛을 더한 ‘핫치즈징거버거’를 출시했다.

핫치즈징거버거는 KFC가 그동안 선보였던 징거버거의 다양한 확장 라인 중 하나로, 지난 2019년 6월 출시된 이후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에 선보인 핫치즈징거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 필렛과 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징거버거에 살사소스, 슬라이스 치즈와 할라피뇨 치즈소스를 더해 화끈하게 매운맛과 새콤한 맛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핫치즈징거버거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도 진행한다.

핫치즈징거버거를 출시일로부터 일주일동안 가장 많이 구입한 고객에게 할인 앱쿠폰을 증정하는 ‘핫치즈징거버거 구매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핫치즈징거버거를 비롯한 인기 버거 또는 치킨으로 구성된 팩 2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KFC 공식앱에서는 핫치즈징거버거와 치르르블랙라벨치킨으로 구성된 제품을 단 일주일간 할인가 4900원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핫치즈징거버거는 징거버거의 확장 라인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더 맛있는 매운맛으로 선보이고자 이번에 새롭게 출시했다”며 “징거버거 마니아들과 핫치즈징거버거의 단종을 아쉬워했던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는 징거버거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엘솔루, 차세대 AI 자동번역 솔루션 ezNTS V10.0 출시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전문 기업 엘솔루(구 시스트란 인터내셔널)가 지난해 12월 개발을 완료한 차세대 인공신경망 기계번역 솔루션 ‘ezNTS(easy Neural Translation Server) V10.0’의 판매를 오는 4월부터 본격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ezNTS V10.0는 고도화된 인공신경망 기술이 적용된 기계번역 엔진이다. 기존 SPNS V9.0 제품 대비 성능과 품질을 대폭 강화시켜, 전체 문장이나 문단 단위로 스스로 문맥을 이해하고 번역문을 처리해 보다 높은 품질의 기계번역이 가능하다.

ezNTS V10.0는 사용자 사전 및 번역 메모리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일관된 번역 품질을 확보할 수 있으며, 세계 최초로 한컴오피스의 한글 문서 파일 번역도 지원한다. 사용자들의 편의성도 증진시켰다. 번역 프로젝트 단위 별 운용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번역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사용자는 이를 보고서로 받아볼 수 있다.

엘솔루는 ezNTS V10.0를 통해 국방, 특허, 법률, 자동차, IT 및 관광 등 B2B 시장에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다국어 지원 서비스 수요가 있는 기업을 중심으로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현재, 엘솔루는 최대 98% 이상의 음성인식률을 제공하는 AI음성인식 기술로 국내 공공, 금융, 제조, 유통 산업분야의 인공지능 컨택센터(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AICC)에 기술을 공급하고 있을뿐 아니라, 지난 2005년부터 국내를 비롯 해외 군수국방, 정부기관, 지방자치단체, 국제 전시 및 스포츠 행사, 기관, 기업 등에 실시간 자동번역 솔루션을 공급한 바 있다.

◆힐크릭, 오프라인 매장 신규 오픈으로 고객 접점 늘린다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오프라인 매장 5개 지점을 신규 오픈했다.

힐크릭은 지난 2월부터 현재까지 시흥신천점을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 전주평화점, LF스퀘어 인천점, 모다 남양주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상품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겠다는 취지다.

특히, 최근 온라인몰 개편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한 힐크릭은 온ᆞ오프라인의 채널을 유기적으로 다각화하며 이번 시즌 전략을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현재 라이프스타일웨어의 경쾌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강조한 ‘리버스’ 라인 전개로 골프웨어의 다양한 활용도를 제안 중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제품의 기능성과 디테일, 다양한 스타일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로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직영점 리모델링을 진행했으며, 3월 말까지 추가로 NC불광점, NC송파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33.74 ▲18.79
코스닥 790.36 ▲6.12
코스피200 422.02 ▲0.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9,121,000 ▲21,000
비트코인캐시 688,500 ▲500
이더리움 3,70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580 ▼120
리플 3,258 ▲1
퀀텀 2,80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9,043,000 ▲87,000
이더리움 3,695,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3,540 ▲40
메탈 954 ▲5
리스크 549 ▲2
리플 3,258 ▲6
에이다 831 ▼2
스팀 18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9,15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687,500 ▲1,500
이더리움 3,701,000 0
이더리움클래식 23,560 ▼160
리플 3,260 ▲4
퀀텀 2,785 0
이오타 22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