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동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아이얌 퍼핑링’ 3종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쌀과자 ‘아이얌 퍼핑링’ 3종의 리뉴얼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일)까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플라스틱 용기를 파우치로 변경했다. 제품 부피를 줄여 휴대성을 높였으며, 지퍼팩 형태를 적용해 남은 과자를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아이얌 퍼핑링’은 100% 유기농 국산 쌀을 사용하고, 단백질, 칼륨, 오메가3가 함유된 퀴노아와 비타민C, 해조칼슘 등을 배합해 영양과 안전을 모두 잡은 건강한 아이 간식이다. 한라봉, 블루베리, 바나나 등 3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설탕 대신 GI 수치가 낮은 유기농 아가베시럽으로 건강한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료, 합성보존료, 밀가루를 일체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아이가 직접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0일(일)까지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에 체험단 신청 사유와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아이얌 퍼핑링’ 3종을 증정하며, 이 중 베스트 리뷰를 남긴 5명을 추가로 선정해 아이얌 제품 10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트 리뷰는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이얌 퍼핑링은 일동후디스 대표 인기 제품인 떡뻥 섭취 월령 이후, 아이에게 맛있고 안전하게 먹이기 좋은 유기농 쌀과자 제품”이라며, “보관과 휴대가 더욱 간편하진 퍼핑링과 함께 아이와 더욱 즐거운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몰로코, 2022년 대규모 인재 채용 진행
글로벌 AI 테크 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올해 기존 재직자 수를 뛰어넘는 대규모 상시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몰로코는 매년 지속적으로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순 매출액은 연 기준 1억 달러(약 1,205억 원)을 돌파했다. 또, 지난 5월에는 유니콘 반열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에 맞춰 인재 확보를 필수 과제로 삼고 있다. 모집 분야는 ▲데이터 분석 ▲인프라 개발 ▲머신러닝 ▲프로덕트 ▲사업 개발 및 운영 ▲크리에이티브 등 총 6개 분야로 특히 개발 직군 채용에 집중한다.
몰로코는 조직에 적합한 인재들이 최고의 역량을 낼 수 있도록 파격적인 직원 복지제도를 제공한다. 정규직 입사 시 주식(RSU, 양도제한조건부주식)을 지급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이 구성원에게 보상이 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으며, 구성원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는 전사 자율 출퇴근제 및 무제한 휴가제를 도입해 높은 자율성을 부여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매일 25,000원 상당의 점심을 제공하고, 자기계발비 및 체력 단련비, 출퇴근에 소요되는 교통비와 임직원 및 가족 포함 단체 건강 보험을 지원하고 있다. 몰로코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도와 지원을 통해 직원의 행복과 회사의 성장을 함께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고민호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몰로코는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을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다. 각 구성원의 역량을 믿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몰로코가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몰로코와 함께 머신러닝 기술로 세상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원스피리츠, 가로수길 나이스웨더에 ‘원소주 원모어(WON MORE) 팝업 스토어’ 오픈
출시부터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SOJU)’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다시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는 오는 16일(수요일)부터 5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이스웨더 마켓에서 ‘원소주 원모어(WON MORE) 팝업 스토어’를 열고 ‘원소주’ 제품 1만 개를 선착순 추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원소주’를 한정 판매해 초도 수량 2만 병을 완판시킨 바 있다. 오픈 첫날부터 오픈런이 시작되며 한때 예약 폭주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새롭게 운영되는 ‘원소주 원모어 팝업스토어’는 이처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기획됐다.
이번 가로수길 나이스웨더에서 진행되는 ‘원소주 원모어 (WON MORE)’ 팝업 스토어는 ‘원소주를 더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한 번 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도 새로워졌다. 지난 더 현대 서울의 팝업스토어가 원소주의 프리미엄한 증류식 소주임을 강조한 콘셉트였다면, 이번 나이스웨더 ‘원모어 팝업스토어’는 힙한 무드를 강조했다. 이에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시간 30분씩 2부로 나눠 디제잉 공연이 펼쳐져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원소주를 샷으로 즐길 수 있는 ‘원샷 (WON-SHOT) 패키지’를 선보이는 테이스팅 바도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여기에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하고 더 다양한 굿즈가 준비됐다. ‘원샷(WON-SHOT)’ 패키지를 구매하면 원소주 로고로 브랜딩 된 니트 잔술과 백설기가 제공되고, 세척 후 잔을 가져갈 수 있는 파우치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원소주와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는 로고 브랜딩의 유기 잔, 원카드, 지거&쉐이커, 레더 코스터 등 다양한 원소주 굿즈들도 구매 가능하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지난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지난번 한정 판매에서 원소주를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일동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아이얌 퍼핑링’ 3종 리뉴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14 17:19:0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18,000 | ▲372,000 |
비트코인캐시 | 688,500 | ▼2,000 |
이더리움 | 4,099,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50 | ▼260 |
리플 | 4,017 | ▼42 |
퀀텀 | 3,107 | ▼2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28,000 | ▲204,000 |
이더리움 | 4,101,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50 | ▼230 |
메탈 | 1,073 | ▼7 |
리스크 | 595 | ▼8 |
리플 | 4,017 | ▼45 |
에이다 | 1,004 | ▼9 |
스팀 | 1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0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689,000 | ▼1,500 |
이더리움 | 4,098,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80 | ▼220 |
리플 | 4,009 | ▼51 |
퀀텀 | 3,121 | ▼7 |
이오타 | 301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