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가 ‘앤어워드(A.N.D Awards)’에서 토니모리 ESG 캠페인 중 하나인 ‘#오하착 캠페인’으로 디지털 광고 캠페인 화장품 부문 WINNER 상을 수상했다고 24알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권위 있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3단계로 이루어진 전문 평가단의 심사를 거쳐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선정 및 시상해 공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토니모리 ‘#오하착 캠페인’은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의 줄임말이다. 키워드에서 알 수 있듯, 일상 속 착한 습관들을 하루 하나 이상씩 실천해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작은 착한 습관들이 선순환으로 연결돼, 환경과 사회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는 개개인의 작은 실천이 모두의 공감으로 이어지면 훗날 우리에게 착한 영향력으로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광고 캠페인을 통해 토니모리는 일상 속 ‘선(善)’한 삶을 위한 행동 하나가 우리의 삶과 연결되어 있다는 메시지를 ‘선(線)’을 활용한 영상으로 전달한 부분이 인상 깊었다고 평가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한 습관들을 선순환으로 연결시켜 환경과 사회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이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얻었으며, 캠페인 기간 내내 착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이어지는 결과로 연결됐다”라며, “토니모리는 앞으로도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한 ESG 경영을 토대로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ESG를 위한 ‘#오하착 캠페인’ 외에도 가정 형편이 어렵지만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희망열매 캠페인’을 약 10년째 운영하는 등 착한 토니모리의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토니모리, ‘#오하착 캠페인’으로 제15회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 캠페인 화장품 부문 수상
기사입력:2022-02-24 17:21:0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22,000 | ▲1,000 |
비트코인캐시 | 660,500 | ▼3,500 |
이더리움 | 3,43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20 | ▼20 |
리플 | 3,041 | ▼3 |
퀀텀 | 2,657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96,000 | ▼3,000 |
이더리움 | 3,43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50 | ▼20 |
메탈 | 909 | 0 |
리스크 | 509 | ▼0 |
리플 | 3,043 | ▼3 |
에이다 | 786 | 0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9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661,500 | ▼1,500 |
이더리움 | 3,432,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20 | ▼50 |
리플 | 3,044 | ▼1 |
퀀텀 | 2,665 | 0 |
이오타 | 21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