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쿨푸드 ‘어묵 우동’ 판매량 52% 증가
스쿨푸드는 역대급 한파가 찾아왔던 지난 12월 ‘95.7% 어묵우동’의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소 따뜻했던 12월 3주차 대비 크리스마스가 포함된 12월 4주차 판매량이 10.4% 상승했다.
스쿨푸드의 동절기 인기 메뉴인 ‘95.7% 어묵우동’은 생선 살 95.7%로 만든 최상급 어묵을 사용해 일반 어묵우동과 달리 원재료에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쫄깃한 면발과 진한 육수가 조화를 이뤄 겨울 시즌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95.7% 어묵우동’의 인기에 힘입어 스쿨푸드는 오는 19일 겨울 신메뉴 ‘어물떡 오뎅물떡’을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일 ‘어물떡 오뎅물떡’은 깊은 육수에 쫀득한 식감의 떡과 두 종류의 어묵을 한가득 담은 제품으로 한 끼 식사부터 아이 간식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겨울 시즌마다 인기를 끌었던 국물 요리는 올겨울 큰 추위로 인해 더 높은 수요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95.7% 어묵우동’과 함께 이번 겨울 신메뉴 ‘어물떡 오뎅물떡’ 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겨울마다 사랑받는 메뉴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모스, 푸고 제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온라인 공식몰 수익금의 일부와 6천만원 상당의 자사 유아용품 브랜드 푸고(foogo) 제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자사 대표 아이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써모스는 텀블러뿐 아니라 도시락, 보온병 등 일회용품의 소비를 줄여 환경을 보호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울러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지원 활동 등을 통해 ESG경영을 전개해 지속가능경영의 기틀을 다지고 있다.
2020년 9월 온라인 공식몰을 첫 오픈하고 텀블러, 도시락, 콜드컵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써모스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인 아동을 후원함과 동시에 소비자의 제품 구매가 따뜻한 기부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공식몰 구매 금액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를 위해 적립해 왔으며, 그간 적립된 기부금을 전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전달된 금액은 심리치료 전문가가 접근성이 부족한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이 있는 곳을 직접 찾아가 심리평가부터 개별치료, 그룹치료까지 해주는 ‘찾아가는 심리치료지원사업 마인드 업(MIND UP)’에 지원되었다. 이는 가정과 학교에서 아동의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통합심리지원 프로그램으로, 서울 권역의 아동들이 전문적인 심리검사와 치료를 받으며 심리적 안정을 되찾았다.
지난 12월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제품 기부도 진행했다. 써모스는 총 6천만원 상당의 푸고(foogo) 빨대컵과 푸드자 각 1천개씩 총 2천개 제품을 전달해 아이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했다.
◆자라(ZARA)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 론칭
자라(ZARA)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해피 뉴 이어(Happy New Year) 키즈 컬렉션’을 론칭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자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후 6개월부터 만 5세를 위한 생활 한복으로 국내 단독 출시된다.
자라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명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만들어졌다.
한복 상의인 두루마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옷고름 디테일이 눈에 띄는 아우터와 조끼는 니트 소재와 누빔으로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블루와 핑크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아이들의 귀여움을 살려준다.
한복 치마는 원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플라워 프린트와 레이스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한복의 포인트가 되어줄 액세서리인 노리개와 복주머니 그리고 양말과 편안한 신발도 함께 선보인다.
자라는 이번 키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이 판매되는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1일부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 뉴 이어 키즈 컬렉션’을 포함한 키즈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설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씩씩한 호랑이 연 만들기 키트와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하며, 이 외의 세일 제품을 제외한 모든 키즈 제품 구매 시 세뱃돈 봉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스쿨푸드 ‘어묵 우동’ 판매량 52% 증가 外
기사입력:2022-01-11 17:36: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98,000 | ▲509,000 |
비트코인캐시 | 691,000 | ▲1,000 |
이더리움 | 3,634,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00 | ▲110 |
리플 | 3,251 | ▲10 |
퀀텀 | 2,803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53,000 | ▲597,000 |
이더리움 | 3,631,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00 | ▲140 |
메탈 | 950 | ▼3 |
리스크 | 548 | ▲5 |
리플 | 3,248 | ▲11 |
에이다 | 833 | ▲2 |
스팀 | 18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90,000 | ▲450,000 |
비트코인캐시 | 691,000 | ▲500 |
이더리움 | 3,633,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90 | ▲140 |
리플 | 3,249 | ▲8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8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