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홈페이지 신규 가입시 체험팩 0원 쿠폰 제공 外

기사입력:2022-01-11 08:59:1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홈페이지 신규 가입시 체험팩 0원 쿠폰 제공

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 김석진)이 드시모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체험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체험팩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1월 31일까지 드시모네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체험팩 0원 쿠폰’으로 원하는 드시모네 체험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체험팩은 국내 최대 보장균수인 4500억 CFU를 보장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드시모네 4500’을 비롯해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드시모네 베이비 스텝 1, 2 등 드시모네 대표 제품 중 선택할 수 있다. 체험팩 0원 쿠폰은 아이디 당 1회 지급되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유산균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무료로 프리미엄 유산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드시모네 유산균의 우수성을 경험하시고 매월 유산균을 정기 구독하는 또박배송, 6개월 선결제시 평생 할인 받는 또박패스 등 드시모네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시모네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원료로 제조된 제품이다.


◆오클리, 용평리조트와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용평리조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방문객들을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클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활성화를 도모하고, 겨울철 집중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영향력도 함께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클리는 용평리조트의 메가그린 슬로프 내 프리스타일 파크를 꾸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극대화한다. 또한, 1월 30일까지 매 주말(토, 일 운영)마다 용평리조트 내 드래곤프라자 6번 GATE 앞에서 팝업스토어 운영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최근 출시한 스노우 컬렉션을 포함해 스노 고글과 선글라스, 헬멧, 의류 등 오클리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데 모았다. 특히 고글은 방역수칙 준수 하에 현장에서 직접 착용이 가능해 최적의 색상 대비로 슬로프 위에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오클리의 ‘프리즘 렌즈’ 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퀴즈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단,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팝업스토어 입장 및 이벤트 참여 시에는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이용객 모두 마스크를 착용과 발열 체크, 손 소독 등을 완료해야 한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겨울 스포츠의 계절을 맞아 사람들이 스키장에서 오클리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며 “오클리 제품을 총망라해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방역 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겨울 스포츠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긱플러스, CJ대한통운 군포 물류센터에 물류로봇 제공

글로벌 물류로봇 전문기업 긱플러스(Geek+)는 국내 최대 물류 솔루션 회사인 CJ대한통운에게 자율이동로봇(Autonomous mobile robot, AMR) 128대를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CJ대한통운은 긱플러스 제품을 활용해 자사 이커머스 고객인 네이버쇼핑에 더 빠른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로써 긱플러스와 CJ대한통운의 성공적인 기존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네이버쇼핑은 시장의 성장과 함께 수요 증가 및 인력 부족 및 운영비 증가 등 한계를 동시에 겪고 있다. 이에 따라 CJ대한통운은 네이버쇼핑의 요구를 충족하고 보다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연하고 민첩하며 창의적인 솔루션이 필요했다. 이에 긱플러스와의 기존 협업을 통해 동탄 물류센터의 효율성이 대폭 개선된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군포 물류센터의 AMR 도입을 결정했다.

128대의 AMR은 현재 10,000m2에 달하는 군포 물류센터의 면적 중 8,300 m2를 담당하고 있으며, 하루 3만 건의 주문량을 처리한다. CJ대한통운은 물류창고관리시스템(Warehouse Management System, WMS)에 긱플러스 AMR을 도입함으로 운영 효율성을 33% 향상시켰다. 긱플러스의 GTP(Goods to Person) 솔루션의 일부인 피킹(picking) AMR은 물류센터 운영자가 피킹 작업을 직접 수행하는 피킹 스테이션으로 재고 선반을 옮겨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한다. 군포 물류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데, AMR을 도입해 더 많은 처리량을 소화할 수 있게 됐다.

릿 펑(Lit Fung) 긱플러스 아태지역·영국·미주지역 총괄은 “기존 파트너십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CJ대한통운과 협력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긱플러스의 AMR은 고객에게 유연성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수요에 대처할 수 있는 적응성 및 정확한 방법을 제시한다”며, “최근 한국 내 AMR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긱플러스는 국내 전담팀을 꾸려 전문 지식과 서비스를 갖춘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CJ대한통운 김경훈 TES기술연구소장(경영리더)는 “스마트 로봇을 활용해 공급망 운영을 개선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되어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며, “긱플러스의 AMR을 사용해 동탄 물류센터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군포 물류센터에도 AMR을 도입, 협력을 강화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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