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가 ‘서울영상광고제2021’ 공공 캠페인 사례 부문에서 금상을, TV부문에서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19년 <엄마의 빈방>과 이듬해 <문명의 충돌> 광고에서도 금상을 수상한데 이은 3년 연속 수상이다.
KCC건설 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광고는 늦은 시간부터 이른 새벽까지 수고하시는 경비원들의 모습을 담았다. 단순한 캠페인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경비원분들이 근무하는 노후된 경비실의 리모델링하는 모습을 마치 한편의 영화처럼 담아낸 이 광고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KCC건설 관계자는 “자사의 등대프로젝트는 작년 6월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전국 40여개 이상의 모든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주는 등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며 “광고를 넘어 기업이 가져야 할 사회적 책임활동 역시 그 결실을 맺었다”고 자평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3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2-01-06 17:19:0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22,000 | ▼223,000 |
비트코인캐시 | 658,000 | 0 |
이더리움 | 3,473,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80 | 0 |
리플 | 3,048 | 0 |
퀀텀 | 2,718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59,000 | ▼125,000 |
이더리움 | 3,47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720 | ▲30 |
메탈 | 926 | ▲3 |
리스크 | 525 | ▲4 |
리플 | 3,046 | ▼4 |
에이다 | 793 | ▼1 |
스팀 | 17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49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659,000 | 0 |
이더리움 | 3,475,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90 | ▲80 |
리플 | 3,048 | ▼2 |
퀀텀 | 2,764 | 0 |
이오타 | 21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