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2020 KS-CQI' 우수 기업 선정

기사입력:2020-12-10 18:25:49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이 KS-CQI 우수 기업 선정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이 KS-CQI 우수 기업 선정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2020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이번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친절한 응대 △적극적인 설명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다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윤석한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상담 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여,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246,000 ▲224,000
비트코인캐시 695,500 ▼2,000
이더리움 4,87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2,950 ▼340
리플 4,686 ▼15
퀀텀 3,273 ▼2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185,000 ▲195,000
이더리움 4,871,000 0
이더리움클래식 32,940 ▼340
메탈 1,095 ▼1
리스크 630 ▲0
리플 4,682 ▼21
에이다 1,130 ▼5
스팀 20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350,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694,500 ▼3,000
이더리움 4,87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2,980 ▼320
리플 4,690 ▼12
퀀텀 3,300 ▼3
이오타 311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