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2020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가전 및 휴대폰 상담 서비스'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이번 조사에서 삼성전자서비스는 △친절한 응대 △적극적인 설명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다수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윤석한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상담 서비스 실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추진하여,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삼성전자서비스 '2020 KS-CQI' 우수 기업 선정
기사입력:2020-12-10 18:25: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246,000 | ▲224,000 |
비트코인캐시 | 695,500 | ▼2,000 |
이더리움 | 4,87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50 | ▼340 |
리플 | 4,686 | ▼15 |
퀀텀 | 3,273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185,000 | ▲195,000 |
이더리움 | 4,871,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2,940 | ▼340 |
메탈 | 1,095 | ▼1 |
리스크 | 630 | ▲0 |
리플 | 4,682 | ▼21 |
에이다 | 1,130 | ▼5 |
스팀 | 20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5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94,500 | ▼3,000 |
이더리움 | 4,878,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980 | ▼320 |
리플 | 4,690 | ▼12 |
퀀텀 | 3,300 | ▼3 |
이오타 | 31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