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바인, ‘전자파 없는 전기요&전기장판’으로 4관왕 올라

기사입력:2016-10-05 14:50:36
[로이슈 이가인 기자] 전기요 브랜드인 ‘글루바인(대표 조재홍)’이 ‘2016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글루바인은 해당 시상식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됐으며, 이외에도 올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 선정되어 4관왕에 올랐다.

업체 측은 4관왕의 기반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거론했다. 모든 제품 출시 전, 업체 내 전문 연구진은 어린이나 노약자, 임산부 등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파를 차단시키는 무전자계열선을 도입했다는 것이다.

아울러 브랜드 신뢰도를 쌓기 위해 전자기장환경인증(EMF)과 전기안전인증, 전자파장해 시험 필 및 화재보험 가입, 품질보증Q마크 등의 공인 인증을 완료하기도 했다.

글루바인은 내장된 멀티 수납백으로 캠핑과 가정에서 사용 가능한 전기요, 전기장판 및 전기매트, 전기방석 등의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글루바인 제품은 패턴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함으로써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올해는 온도조절기까지 새롭게 디자인하여 글루바인만의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캠핑용, 육아용, 임산부용 등 각 목적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이외에도, 스마트 타이머 기능을 제품에 적용하여 이용자들이 원하는 시간 동안만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타이머 기능을 통해 설정된 시간은 LED 화면에 표시되어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4중 안전장치로 제품 과열 우려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된다.

글루바인 조재홍 대표이사는 “웰빙 전기요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침실을 만들어주는 것을 목표로 노력한 결과, 4관왕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성능, 안정성을 연구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루바인 제품은 미국, 캐나다, 일본 등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유학, 연수생들의 110v 전기장판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가인 기자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88.07 ▼4.22
코스닥 820.67 ▲2.40
코스피200 431.10 ▼0.5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114,000 ▼51,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2,000
이더리움 4,870,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32,230 ▼580
리플 4,658 ▼26
퀀텀 3,250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985,000 ▼75,000
이더리움 4,872,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2,290 ▼480
메탈 1,094 ▼1
리스크 622 ▼3
리플 4,661 ▼21
에이다 1,127 ▼8
스팀 20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120,000 ▼50,000
비트코인캐시 691,500 ▼2,000
이더리움 4,872,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32,220 ▼470
리플 4,658 ▼26
퀀텀 3,247 ▼35
이오타 30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