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더위 시작 전인 4월 말에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의 빙수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현재까지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파리바게뜨 주요 빙수 제품으로는 △곱게 갈아낸 폭신한 우유 얼음에 아삭한 식감의 노란 복숭아와 말랑하고 쫄깃한 나타드 코코를 토핑으로 가득 얹어 와르르 쏟아질 듯한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특징인 ‘복숭아 와르르 빙수’ △겹겹이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우유와 연유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상큼달콤한 애플 망고를 가득 올린 ‘애플 망고 빙수’ △우유 얼음에 달콤한 통단팥과 쫄깃한 인절미 떡을 얹은 파리바게뜨의 베스트 빙수 ‘통단팥듬뿍 우유 팥빙수’ 등이 있다.
◆톰 포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톰 포드(TOM FOR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6층에 위치한 톰 포드 남성 스토어는 약 106.4m2 (약 32.2평) 크기로 최신 남성 레디-투- 웨어(Ready-To-Wear), 슈즈, 백, 액세서리, 향수와 아이웨어까지 완벽한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한 톰 포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스토어는 전 세계 톰 포드 매장의 상징인 소프트 모더니즘과 대칭을 이루는 균형미, 그리고 타임리스 럭셔리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전체적인 매장의 컬러 팔레트는 모노크로매틱, 리치 브라운, 페일 그레이, 뉴트럴 톤으로 통일감을 주고, 크롬과 글래스 요소를 가미했다.
매장으로 들어서면 톰 포드의 시그너처인 남성 수트 컬렉션이 펼쳐진다. 이 곳에서 톰 포드만의 완벽한 테일러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최상의 개인 맞춤 서비스인 MTM(Made to Measure)과 MTO(Made to Order)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트와 함께 제안되는 셔츠와 타이, 액세서리까지 한 공간에서 편히 만나 볼 수 있도록 크롬 프레임 마카사 에보니 쇼케이스가 배치되었다.
안쪽으로는 레디-투-웨어 살롱과 백&슈즈 살롱으로 연결된다. 톰 포드 키 아이템인 스웨이드 재킷과 아이코닉한 데님 재킷 등 최신 데이웨어와 스포츠웨어를 만날 수 있으며, 플로팅 마카사 에보니 선반 위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고급스러운 남성 러기지, 정제된 포멀 슈즈와 스니커즈로 톰 포드 남성의 옷장을 완성한다. 중앙에 위치한 큼직한 브라운 벨벳 소파와 문라이트 마블(Moonlight marble) 소재 커피 테이블은 고객들이 여유로운 쇼핑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파라다이스시티, 주피터X지드래곤 컬렉션 옥션 최초 공개
파라다이스시티와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가 내달 2일 주피터X지드래곤(G-Dragon) 협업 옥션 ”낫띵 벗 어 ‘G’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and Archive of G-Dragon)”를 최초 공개한다.
주피터는 세계적인 프로듀서이자 가수,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가 설립한 세계 최초 디지털 경매 플랫폼이다. 문화적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물품의 본질을 조명하는 오리지널 편집물, 이미지, 맞춤형 비디오 콘텐츠 등을 통해 세심한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제3회 프리즈 서울’ 개막을 앞두고 열리는 이번 주피터X지드래곤(G-Dragon) 협업 옥션은 대중적 관심을 고조시키고자 ‘K팝 제왕’이라 불리는 문화예술계 아이콘 지드래곤의 소장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그동안 지드래곤이 수집해 온 패션, 현대미술, 디자인 오브제와 기념품 등은 물론 이번 경매를 위해 그가 직접 커스터마이징해 제작한 예술 작품들을 오는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주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